프로미스나인, 17일 미니 4집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개최…팬들과 함께 맞는 컴백 D-DAY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팬 쇼케이스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이 오는 17일 오후 7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fromis_9 4th Mini Album [Midnight Guest] FAN SHOWCA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 쇼케이스는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 진행으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돼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컴백을 맞이한다. 또한, 안전한 공연 개최를 위해 방역 운영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다.

컴백 당일 진행되는 팬 쇼케이스인 만큼 프로미스나인은 온·오프라인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고, 미니 4집 활동과 2022년의 시작을 활짝 열며 설렘 가득한 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으로 국내외 음원 차트 1위와 최상위권을 휩쓸고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약 4개월 만에 미니 4집 ‘Midnight Guest’로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지은 프로미스나인은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과감한 변신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이들은 예약 판매 5일 만에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의 초동 판매량을 두 배 이상 뛰어넘는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2022년에도 이어질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개최 소식만으로도 높은 관심을 받는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4집 ‘Midnight Guest’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에 대한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위버스와 위버스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미니 4집 ‘Midnight Guest’ 발매한다. 이에 앞서 같은 날 오후 4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