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미니 4집 ‘Midnight Guest’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DM’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신곡 ‘DM’으로 색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프로미스나인은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월 17일 발매되는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타이틀곡 ‘DM’(디엠)을 최초 공개해 단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미니 4집 ‘Midnight Guest’는 새벽 탈출을 감행한 프로미스나인이 무료한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깜짝 방문해 설렘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DM’을 포함해 ‘Escape Room’(이스케이프 룸), ‘Love is Around’(러브 이즈 어라운드), ‘Hush Hush’(허쉬 허쉬), ‘0g’(영그램)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네 번째 트랙 ‘Hush Hush’는 멤버 박지원과 이서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DM’은 아련한 느낌의 코드 진행과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팝 장르 곡이다. 시원하게 터지는 후렴 파트가 인상적이며, 프로미스나인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은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Midnight Guest’ Talk Show 영상에서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가사 중 제일 좋아하는 구간 한 음절을 소개했고 오피셜 포토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 ‘미드나잇’, ‘새벽 감성’, ‘탈출’, ‘자정’ 키워드로 센스 넘치는 N행시를 선보여 미니 4집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약 4개월 만에 미니 4집으로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지은 프로미스나인은 ‘미드나잇 게스트’가 되어 리스너들의 밤을 찾아간다.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한 이들은 예약 판매 5일 만에 전작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의 초동 판매량을 두 배 이상 뛰어넘는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새 앨범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7일 오후 4시 미니 4집 ‘Midnight Gues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