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영웅' 커버 영상 공개…데뷔 전 글로벌 눈도장 '쾅'



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가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에 돌풍을 예고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NCT 127의 '영웅' 퍼포먼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템페스트는 눈부신 조명을 배경으로 NCT 127의 '영웅'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템페스트는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것은 물론, 와일드하면서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에버글로우(EVERGLOW)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앞서 템페스트는 공식 SNS 개설과 함께 오피셜 로고 모션을 게재하며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태풍의 눈을 연상케 하는 로고는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템페스트의 포부를 알리듯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또한 7인 7색 개성이 담긴 개별 사진을 시작으로 유닛,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완벽한 비주얼 케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카리스마와 소년미가 공존하는 매력을 발산하며 일곱 멤버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 가운데 퍼포먼스 커버 영상을 통해 남다른 실력을 드러낸 템페스트는 다양한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