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제철 딸기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딸기 타르트 총 2종의 딸기 디저트를 선보인다. 풍부한 일조량과 비옥한 토양을 지닌 경남 산청의 우수 농가에서 꼼꼼하게 선별해 과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금실 딸기 품종을 사용해 고당도 고품질 케이크를 만들었다. 금실 딸기는 설향보다 단단한 과육과 상큼한 과즙이 특징이다. 특히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는 케이크 1개를 만드는데 평균 1kg 이상(홀 케이크 기준)이 사용해 본질적인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층층마다 딸기를 듬뿍 채우고,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마무리해 기분 좋은 달콤함과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딸기 타르트는 프랑스산 버터와 고소함 가득한 아몬드 크림에 새콤달콤한 라즈베리와 블루베리로 타르트지를 가득 채웠다. 여기에 진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과 프랑스산 딸기 콤포트, 최상 품질의 딸기, 국내산 블루베리와 체리를 올려 특유의 새콤달콤함을 뽐내며 타르트지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여기에 커피 한잔을 곁들이면 근사한 티 타임을 완성할 수 있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의 디저트는 1914 라운지앤바에서 탁트인 서울 도심 전경과 함께 음료와 즐길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딸기 빙수를 선보인다. 상큼한 맛의 요거트 샤벳을 곁들임과 동시에 설향과 금실 두 종류의 딸기를 활용해 다채로운 딸기의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딸기 품종으로 꼽히는 설향을 빙수의 과육으로 사용해 입 안 가득 퍼져 새콤달콤한 향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과육이 단단하고 복숭아향이 나는 경남 함양의 금실딸기로 가니쉬로 올려 달콤함을 배가 시켰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딸기 빙수와 함께 통창 밖으로 아름답게 펼쳐지는 환구단을 바라보며 딸기 빙수와 함께 눈과 입이 즐거운 겨울을 즐겨보자. 라운지앤바에서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오는 2월 28일까지 파노라마 라운지와 조선델리에서 ‘러블리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딸기 샴페인 커블러, 딸기 티 에이드, 생딸기 우유, 딸기 요거트 볼 등 음료 4종과 딸기 애프터눈티를 선보인다. 딸기, 파인애플, 샴페인이 어우러져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딸기 샴페인 커블러와 플레인 요거트에 수제 생딸기청, 그래놀라, 키위, 블루베리를 가득 담아낸 딸기 요거트 볼이 추천 메뉴다. 딸기 애프터눈티는 딸기 베린느, 딸기 화이트 초코 무스, 산딸기 까눌레, 라즈베리 휘낭시에, 초코 딸기 등의 디저트와 관자 카츠, 바비큐 포크, 햄치즈 샌드위치, 랍스터 샌드위치 같은 티푸드를 함께 구성해 더욱 풍성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차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독일 프리미엄 티 브랜드 로네펠트 컬렉션 13종을 준비했다. 윈터 페어리테일, 스트로베리 필드, 아몬드 크림, 바이탈 그레이프 프루트, 페퍼민트, 다즐링 서머 골드, 아삼,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얼그레이, 우롱피치, 모겐타우, 루이보스 밸런스, 레몬 그라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조선델리에서는 싱그러운 제철 딸기를 풍성하게 넣은 케이크 2종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말차 프레지어 케이크를 선보인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시폰 시트 사이에 생딸기와 생크림을 층층이 올렸다. 말차 시폰 시트 사이에 말차 크림과 딸기를 가득 넣고 마스카포네 크림을 곁들인 말차 프레지어 케이크도 싱그러운 딸기에 말차 풍미가 더해져 티타임에 제격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라운지앤바에서 오는 2월 6일까지 제철 딸기를 재료로 만든 딸기 빙수부터, 딸기 플래터, 애프터눈티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딸기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신선한 딸기와 딸기 아이스크림을 곁들여 싱그러움과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신선한 딸기와 마스카포네 크림, 쿠키 크럼블이 조화로운 딸기 플래터는 샴페인과 최고의 마리아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라운지앤바에서는 돔페리뇽 P2, 크루그 그랑 퀴베 등 인기 샴페인 5종을 엄선해 함께 선보인다. 라운지앤바의 애프터눈티는 10종의 디저트와 키슈로렌, 연어 샌드위치 등의 티푸드, 크리스틴 다트너의 스페셜 티 2종으로 구성했다. 제철 딸기를 이용한 딸기 타르트, 딸기 케이크, 딸기 앙버터, 딸기 라떼를 함께 구성해 싱그러움을 더했다. 더불어 백일홍, 장미, 화이트 솔잎으로 장식한 3단 트레이에 담아내 오후의 티타임을 더욱 따뜻하게 연출했다.

한편, 조선델리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촉촉한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를 층층이 넣고 신선한 프리미엄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가든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