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미니 12집 'IN:VITE U' 비주얼 모티프 공개…시크+세련 독보적 무드


그룹 펜타곤이 새 앨범 Visual Motif : Nouveau(비주얼 모티프: 누보)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Visual Motif : Nouveau(비주얼 모티프: 누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펜타곤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영상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이번 신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펜타곤은 지난해 3월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4개 지역에서 1위를 경신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매 앨범마다 펜타곤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내며 ‘자체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과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컴백을 통해 보여줄 펜타곤의 새로운 매력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