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2021 연말 프로젝트 시즌송 ‘2021(Memories)’ MV 티저 공개…소년美 설렘 유발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겨울 시즌송 음원 발매를 앞두고 MV 티저를 공개했다.

29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MV 티저를 선보인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 멤버 경윤과 재찬, 종형은 이번 영상의 콘셉트 기획부터 영상 촬영, 편집까지 도맡은 것이 알려져 발매를 앞두고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동키즈 멤버 경윤과 재찬, 종형은 겨울 여행 힐링 콘셉트로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속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소원을 비는 모습, 파티를 즐기는 모습 등 동키즈는 특유의 풋풋함과 따뜻한 분위기를 선보여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앞서 동키즈는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멤버 경윤과 재찬, 종형의 감성 넘치는 모습과 귀여운 면모를 드러낸 바, 동키즈표 겨울 시즌 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겨울 시즌 앨범 ‘It's All Right Part.2’의 타이틀곡 ‘2021(Memories)’는 멤버 경윤과 재찬, 종형이 직접 곡 프로듀싱부터 자켓, 티저 디자인, 촬영까지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앨범을 통해 동키즈는 팬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자 제작함을 밝혀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동키즈는 지난 싱글 앨범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을 통해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었으며 이번 겨울 시즌송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갖춘 아이돌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한편, 동키즈는 겨울 시즌 앨범 ‘It's All Right Part.2’의 타이틀곡 ‘2021(Memories)’의 발매를 알리며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