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쇼미더머니10' 파이널 오늘 생방송…MBC '놀면 뭐하니?' 내년 달력 출시
하성운·정세운, '아이돌라디오2' 임시 DJ
[방송소식] 배우 설경구, tvN '월간 커넥트' 출연
▲ 배우 설경구, tvN '월간 커넥트' 출연 = 배우 설경구가 오는 4일 오전 9시 tvN 시사교양 프로그램 '월간 커넥트'에 출연한다.

설경구는 화상 인터뷰를 통해 28년 차 배우로서의 경험과 함께 호흡을 맞춰온 배우들과의 이야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 영화 촬영 현장 등을 전한다.

'월간 커넥트'는 한 달에 한 번 온라인으로 세계 각지의 게스트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유현준 교수, 장예원 아나운서, 김동환 대표, 김지윤 박사가 진행을 맡고 있다.

한편 설경구는 영화 '킹 메이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방송소식] 배우 설경구, tvN '월간 커넥트' 출연
▲ 엠넷 '쇼미더머니10' 파이널 오늘 생방송 = 엠넷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10' 결승 무대가 3일 오후 11시 생방송 된다.

파이널 무대에서는 최종 4인에 오른 래퍼 쿤타, 비오, 신스, 조광일이 최종 우승을 놓고 겨룰 예정이다.

그룹 마마무의 화사, 다이나믹 듀오, 더 콰이엇, 래원, 미란이, 에일리, 우원재 등이 함께 무대를 장식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미더머니10'의 우승자를 포함해 톱(TOP)4의 최종 순위가 공개된다.

[방송소식] 배우 설경구, tvN '월간 커넥트' 출연
▲ MBC '놀면 뭐하니?' 내년 달력 출시 = MBC TV 인기 예능 '놀면 뭐하니?'가 2022년 달력을 출시한다.

달력에는 올해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됐던 '2021 동거동락', '유야호와 MSG워너비', '커버 뭐하니?' 등 에피소드 속 주인공들의 사진이 담긴다.

오는 4일 오후 6시부터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를 통해 예약 판매되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방송소식] 배우 설경구, tvN '월간 커넥트' 출연
▲ 하성운·정세운, '아이돌라디오2' 임시 DJ = 가수 하성운과 정세운이 오는 6일부터 약 한 달간 MBC라디오와 엔씨유니버스가 함께하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임시 DJ를 맡는다.

두 사람은 미국 활동으로 자리를 비우게 된 몬스타엑스 형원, 주헌의 빈자리를 대신한다.

오는 6일 방송에는 임시 DJ를 환영하는 서포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돌 라디오 시즌2'는 오후 8시 엔씨유니버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생중계되며 MBC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와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에서도 방송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