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케이크 얼리버드 프로모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3일까지 호텔 5층 모모카페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또한 12월 6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얼리버드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젤리, 바닐라 스펀지, 다크 크런치로 채워진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는 눈이 내린 하얀 생크림위에 화려한 오너먼트들로 이루어진 트리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높여준다.

크리스마스 눈사람 케이크는 바닐라 스펀지 시트에 생크림과 제철 생 딸기가 어우러진 케이크로 눈사람 모양을 한 깜찍한 디자인이 포인트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겨울에 어울리는 초콜릿과 제철 과일로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일품이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이틀간 원하는 날짜에 수령 가능하며, 최소 2일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다.

더불어 모모카페는 오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런치 및 디너 뷔페에서 페스티브 시즌을 맞이하며 크리스마스 페스티브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랍스터를 비롯한 다양한 씨푸드, 칠면조 구이, LA 갈비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의미 있는 2021년 연말 분위기를 제공해 드리고자 준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