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콘서트 투어로 보여준 팬사랑 "바쁜 일정에도 감출 수 없는 행복"



가수 이찬원이 팬콘서트로 팬들과 행복한 순간을 나눴다.

이찬원이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Chan’s Time’은 지난 10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앞서 이찬원은 서울 공연 이후 개인 SNS를 통해 “너무나 행복했던 순간들 평생 잊지 않고 소중히 간직할게요. 무엇보다 너무나도 행복했던 순간을 빛내주신 찬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면서 바쁜 투어 일정에도 기쁘고 고마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팬들과 함께할 수 있었던 행복함을 드러냈다.

특히 서울, 대구, 부산 공연은 전 회차 매진되며 이찬원의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서울 공연은 1분 만에 2회차 공연의 티켓이 전석 매진되었으며 이후 추가된 2회차 공연 역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어 뜨거운 팬덤 화력을 과시했다.

이찬원은 오는 4일과 5일 펼쳐지는 울산 공연을 비롯해 고양, 인천, 대구, 광주, 창원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나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찬원은 ‘Chan’s Time’ 서울 공연에서 자작곡 팬송 ‘참 좋은 날’을 최초 공개했으며 부산 공연에서는 ‘편의점’ 드럼 연주를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들을 꾸며 팬심을 자극했다.

한편, 이찬원의 ‘Chan’s Time’ 울산 공연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KBS울산홀에서 펼쳐지며, 11일과 12일에는 고양 공연, 18일과 29일에는 인천 공연, 24일과 25일에는 대구 공연, 26일에는 광주 공연, 31일과 1월 1일에는 창원 공연이 펼쳐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