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6일 스페셜 싱글 '캔들스(Candles)'를 발표한다.
더보이즈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캔들스'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페셜 싱글 '캔들스'는 더보이즈가 데뷔 4주년을 맞아 더비(공식 팬덤명)에게 멤버들이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팬송이다. 멤버 뉴, 큐, 선우, 에릭이 작사에 직접 참여했으며, 모노트리(MonoTree) 이주형 프로듀서가 힘을 보탰다.

더보이즈 데뷔 4주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이번 팬송은 오는 오는 3~5일 열리는 더보이즈의 팬콘(FAN-CON) '더비존(THE B-ZONE)' 무대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캔들스' 커버 이미지는 심플한 푸른색 톤의 배경과 크리스마스트리 이미지가 마치 촛불을 연상케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2019년 데뷔 2주년 맞이 팬송 '화이트'를 시작으로, 2020년 '크리스마시(Christmassy!)' 등 팬들을 위한 겨울 스페셜 싱글을 선보이고 있는 더보이즈는 올겨울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윈터송을 선물하면서 설렘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일 '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Asia Artist Awards)' 무대에 오르는데 이어 오는 3~5일에는 SK핸드볼경기장에서 팬콘 '더비존'을 개최하며 숨 가쁜 연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