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X메이크스타, '스페셜 영통 이벤트' 함께하는 첫 시즌 그리팅 예판 개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미래소년의 첫 시즌 그리팅에 특별함을 더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달 26일 미래소년의 '미래소년 더 퍼스트 시즌 그리팅 [바이 앤드 바이](MIRAE The First Season's Greetings [BY-AND-BY])' 예약판매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9일까지 진행된다.

메이크스타는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미래소년 더 퍼스트 시즌 그리팅 [바이 앤드 바이]'를 구매하는 팬들 중 30명을 추첨, 미래소년과 영상통화를 즐기는 특별한 기회를 안긴다. 특히 당첨자에겐 미래소년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시즌 그리팅과 함께 미공개 포토카드 세트가 제공된다.

당첨자뿐만이 아니다. '미래소년 더 퍼스트 시즌 그리팅 [바이 앤드 바이]' 구매자 전원에게 또 다른 버전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전달하는 것. 이에 따라 글로벌 '나우(NOW, 팬덤명)'의 참여가 줄을 잇고 있다는 후문이다.

메이크스타의 홍보 이벤트 역시 팬들의 참여 열기를 끌어올리는 대목이다. 프로젝트 페이지 내 응원글에 영상통화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고 링크를 남긴 팬들 중 7명을 선정,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버전의 포토카드 세트에 미래소년의 친필 사인을 더해 선물한다.

'미래소년 더 퍼스트 시즌 그리팅 [바이 앤드 바이]'에는 나우와 데이트에 나서는 미래소년의 설레는 마음과 기대감이 담긴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미래소년 멤버들은 각자의 취미와 특기를 살려, 나우와의 데이트를 준비하는 순간을 사랑스럽고 귀엽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 그리팅은 데스크 캘린더를 비롯해 무선 제본 다이어리, 스티커 세트, 포토카드 및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세트, 미래소년의 손글씨 및 손그림이 담긴 그리팅 카드 지지대, 미니 아크릴 키링, 지류 마그넷, 접지 포스터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