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신곡 ‘Bulletproof’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퍼포먼스 완성도 자신’



오는 29일 컴백을 앞둔 나다가 신곡 ‘불렛프루프’(Bulletproof)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나다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 발매를 앞두고 있는 자신의 새 싱글 앨범 ‘불렛프루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가면을 쓴 나다의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은 댄서들과 호흡을 맞춘 화려한 칼군무, 위엄 있게 걸어 나오는 나다의 모습 등이 차례로 담기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나다는 킬러를 연상시키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무게감 있는 움직임을 보여주는 동시에 화려한 퍼 재킷부터 가죽 바지까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총을 쏘는 소리를 의미하는 가사에 맞춰 고안한 안무 등은 따라하기 쉬우면서도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특히 ‘받아줄게 다 불렛 불렛프루프’라는 랩과 함께 나다 특유의 날카로운 눈빛으로 영상이 마무리돼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싱글 앨범 ‘불렛프루프’는 유명 프로듀싱팀 ‘더 허브’(THE HUB)의 곡으로 트로피컬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댄서블한 힙합 스타일의 노래다. 플럭 사운드로 시작되는 인트로가 진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이어지는 강렬한 드럼 사운드, 베이스 라인이 귓가를 자극한다.

‘불렛프루프’ 안무는 앞서 현아 ‘아임 낫 쿨’(I’m Not Cool), 에일리 ‘가르치지마’, 에이티즈 ‘이터널 선샤인’ 등의 안무 창작에 참여한 안무팀 비비트리핀(BBTRIPPIN)이 맡아 완성도에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나다의 새 싱글 앨범 ‘불렛프루프’는 오는 29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