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F 신용재X김원주, 첫 번째 EP ‘if’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감성 가득 분위기 '관심 UP'


보컬 듀오 2F(이프)가 첫 EP를 선보인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3일 "2F(신용재, 김원주)가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EP 'if'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2F의 단체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 속 신용재, 김원주는 슈트를 입은 채 촉촉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만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2F의 신보는 지난 2월 발매한 '너와 나의 내일'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신용재, 김원주는 2F로 처음 발표하는 EP인 만큼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2F는 오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if' 개최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결성 후 첫 EP와 공연을 연달아 선사하며 올겨울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귀호강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해 11월 결성한 2F는 그동안 '2020년 11월 어느 가을밤', '너와 나의 내일', '비가 내리기 전에' 등의 명곡을 꾸준히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을 지닌 신용재, 김원주가 첫 EP를 통해 어떤 보이스를 들려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2F의 첫 EP 'if'는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