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19일 새 미니앨범 ‘No Limit’ 발매…가요계 평정할 ‘러쉬 아워’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5개월 만에 화려한 컴백을 펼친다.

몬스타엑스는 19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을 발매한다.

‘No Limit’은 어떤 상황에도 ‘한계 없는’ 가능성과 함께 무한 경쟁시대에서 더욱 빛나는 몬스타엑스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매 앨범마다 높은 참여도를 보여온 멤버들이 ‘자체제작돌’로 한 단계 수준 높은 도약을 선보인 완벽한 결과물이기도 하다.

주헌은 전작 ‘GAMBLER(갬블러)’에 이어 이번 타이틀곡 ‘Rush Hour(러쉬 아워)’까지 프로듀싱을 맡아 몬스타엑스의 색깔을 더욱 짙게 녹여냈다. 혼잡한 상황, 시간을 뜻하는 말인 ‘러쉬 아워’에 복잡한 세상을 비유, 몬스타엑스만의 여유와 자신감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또 아이엠은 자작곡 ‘Autobahn(아우토반)’과 ‘Just love(저스트 러브)’를 실어 다양한 장르 메이킹을 뽐냈고, 형원 역시 ‘Mercy(머시)’를 통해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에 수록했던 ‘Nobody Else(노바디 엘스)’의 음악 세계관을 짜임새 있게 이어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Ride with U(라이드 위드 유)’, ‘Got me in chains(갓 미 인 체인스)’, ‘I got love(아이 갓 러브)’ 등이 담긴 ‘No Limit’을 통해 몬스타엑스는 알찬 구성은 물론, 이들만의 장르를 더욱 확고히 할 준비를 마쳤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돌아올 몬스타엑스는 1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Rush Hour’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비교 불가한 고품격 퍼포먼스는 물론, 드라마틱한 무대 구성을 통해 많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 몬스타엑스는 ‘No Limit’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