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X고스트나인, 25일 글로벌 팬 쇼케이스 개최…온라인 독점 생중계+오프라인 동시 진행 예고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그룹 고스트나인(GHOST9)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6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측은 “11월 25일 오후 8시 그룹 고스트나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 ‘GHOST9 5th MINI ALBUM COMEBACK SHOWCASE < NOW : Who we are facing>’을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쇼케이스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누구나 무료 시청할 수 있으며, 응모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오프라인 방청 기회를 제공한다. 쇼케이스 참석 희망자는 16일부터 18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유니버스는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위한 좌석 간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방침이다.

유니버스는 최근 에이티즈(ATEEZ), AB6IX(에이비식스), 조유리, 더보이즈(THE BOYZ)의 온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하며,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 컴백 쇼케이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