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타이틀곡 ‘Goosebumps’로 12월 3일 컴백…‘다크+몽환’ 첫 티저 공개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오는 12월 3일 신곡 ‘Goosebumps’로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Goosebumps’의 첫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흑백으로 이루어진 저화질의 이미지에 지직거리는 글리치가 독특한 사이버 펑크 무드를 뿜어낸다. 새카만 배경에 뿌옇게 피어오르는 의문의 연기, 이번 앨범의 타이틀이자 타이틀곡인 ‘Goosebumps’ 문구까지 더해져 마치 심연에 빠진 듯 다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더불어 영상과 함께 ‘I’ll save you from the nightmare’라는 의문의 메시지까지 공개되어 더욱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온앤오프는 그동안의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에 함께 이번 신보에서 어떤 콘셉트와 서사를 보여줄지, 함께 공개된 메시지는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미국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최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국내에서도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만 3연속 1위를 차지,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 만에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부분에서 자체 신기록을 달성하며 ‘대세 보이 그룹’ 반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독보적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온앤오프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