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라이징 K팝 아티스트 선정…13일 팬미팅 진행


'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woo!ah!(우아!)는 오는 13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K-컬처 팬 페어 : K-pop 스타 톡& 스테이지'에 참석한다.

'K-컬처 팬 페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개최하는 '2021 월드 케이팝 콘서트(한국문화축제)'의 팬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떠오르는 K팝 아티스트이자 '차세대 한류 퀸'으로 선정된 woo!ah!(우아!)는 'K-pop 스타 톡&스테이지'에서 약 250여 명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날 woo!ah!(우아!)는 팬들과 다채로운 게임을 함께 즐기고, 그동안 팬데믹의 영향으로 만날 수 없었던 팬들 앞에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를 만나려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스타톡&스테이지' 사전 응모가 순식간에 마감됐다"라며 "멤버들도 팬들을 직접 만날 생각에 굉장히 설레고 있다. '빛, 함께 빛나다'라는 이번 축제 슬로건처럼 woo!ah!(우아!)와 wow!(와우!)가 함께 빛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3~14일 킨텍스 제2전시장 8홀에서 열리는 '2021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2021 GEE)'에 참여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