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 OST 가창 참여…매력적 보이스로 흡인력 극대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의 OST를 부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국산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의 주제곡 ‘EYES (감은 눈을 떠봐)’를 가창했다. ‘EYES (감은 눈을 떠봐)’는 뭄바톤(Moombahton) 장르의 리듬이 가미돼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우정으로 하나가 된 우리가 힘을 합쳐 나아가 승리하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섯 멤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파워풀한 보컬이 우정과 희망, 성장을 담은 가사와 잘 어우러져 극강의 흡입력을 자랑한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감은 눈을 떠봐’라는 가사가 반복되면서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완성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여러 드라마의 OST에 가창자로 참여한 바 있다. 이들은 작년 11월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의 첫 번째 OST이자 메인 테마곡인 ‘Your Light’를 가창했다. 이 곡은 있는 그대로 표현하든, 남에게 보여주기 위해 포장하든 열여덟의 빛나는 순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상반된 열여덟의 개성과 찰나를 공감하고 지지하는 메시지를 담아 듣는 순간부터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사했다.

이들은 지난 5월에는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두 번째 OST ‘널 보면 시간이 멈춰 어느 순간에도’를 불렀다. 사랑하는 사람을 볼 때 느껴지는 모든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사랑이 시작되는 처음 순간의 설렘과, 함께 있지 못하는 안타까운 그리움을 부드러운 보이스로 표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주제곡 ‘EYES (감은 눈을 떠봐)’를 부른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는 4일 오후 5시 5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