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 10일 새 싱글 'HIDE & SICK' 발매…콘셉트 포토 공개


올라운더 뮤지션 주니(JUNNY)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모브컴퍼니는 3일 “주니가 오는 10일 새 싱글 'HIDE & SICK (하이드 앤 식)'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에는 'HIDE & SICK'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 속에선 한 남성이 쇼파 위에 엎드린 채 무언가를 찾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I Think someone stole my invitation.. (누군가 내 초대장을 훔쳐간 것 같아)"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주니의 컴백은 지난 6월 발매된 더블 타이틀 앨범 ‘inside the sober mind. (인사이드 더 소버 마인드)’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주니는 콘셉트 포토부터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주니는 R&B씬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뮤지션들의 뮤지션‘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싱글 ‘Thank you’로 애플뮤직 R&B 차트 17위를 기록한 주니는 그동안 직접 작사, 작곡한 ‘NEW GIRL (feat. Kid Milli)’, 'inside', 'sober (ft. YOUHA)' 등을 통해 호평을 받았다.

주니는 엑소 카이 솔로앨범 타이틀곡 ‘음 (Mmmh)’을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샤이니 태민, 아이유, 백현, 수호, NCT U, NCT DREAM 등의 앨범 수록곡에도 이름을 올렸다. 최근에는 하동균과 듀엣곡 '메뉴(me.n.u)'를 발표하며 감미로운 보이스를 들려줬다.

이처럼 주니는 다양한 장르의 작사, 작곡이 가능한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독보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은 주니가 이번 'HIDE & SICK'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주니의 새 싱글 'HIDE & SICK'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