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이수, JTBC ‘한 사람만’으로 드라마 전격 데뷔…레드벨벳 조이 절친 役


신예 배우 전이수가 JTBC '한 사람만'으로 안방극장 데뷔를 알린다.

3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이수는 최근 JTBC 새 드라마 '한 사람만'에 호선 역으로 캐스팅돼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에 들어갔다.

‘한 사람만’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 멜로 드라마다.

전이수가 맡은 호선은 주인공 성미도(박수영 분)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인플루언서로 주목받는 인물. 베프인 듯하면서도 실제로는 그렇게 가깝지 않은 미도와의 관계가 주목해야 할 포인트 중 하나라는 귀띔이다.

특히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신예 전이수는 연극 '언니들', '우리', '디스코피그', '물과 겨울', '우리가 슬픈 건' 등에서 연기를 선보이며 뛰어난 잠재력을 가진 배우로 평가받았다. 첫 드라마 출연을 통해 매력을 활짝 피울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는 대목이다.

더욱이 '한 사람만'은 안은진, 박수영(레드벨벳 조이), 강예원, 고두심 등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은 물론 MBC '그 남자의 기억법', '투깝스', '역도요정 김복주'와 같은 드라마를 연출한 오현종 PD의 신작으로도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전이수가 함께하는 '한 사람만'은 총 16부작으로, 오는 하반기 JTBC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