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파이널 비하인드 오늘 공개…MBC '두 번째 남편' 오늘 결방
'스우파' 갈라 토크쇼 9일 방송… 있지 등 SBS 라이브 콘서트 참여
MBC, '글로벌 AI 서밋 2021' 개최

▲ 쿠팡플레이, '무한도전' 등 MBC 인기 콘텐츠 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쿠팡플레이는 '무한도전'을 필두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MBC 예능과 드라마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무한도전' 등 MBC 인기 콘텐츠 공개
쿠팡플레이는 '무한도전' 외에도 현재 방영 중인 예능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구해줘! 홈즈' 등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한도전'의 경우 인기 회차를 엄선해 매주 50편씩 총 300여편을 공개한다.

드라마는 '최고의 사랑'을 시작으로 '내 이름은 김삼순', '파스타', '하얀 거탑' 등을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 '스우파' 파이널 비하인드 오늘 공개 = 엠넷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파이널 무대 뒷이야기가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무한도전' 등 MBC 인기 콘텐츠 공개
방송에서는 최종 우승 크루가 탄생한 결승 무대 외에도 여덟 크루의 리더들이 선보여 화제가 됐던 '헤이마마' 무대를 포함해 각 미션의 뒷이야기를 포함한 미방영분이 공개된다.

▲ MBC '두 번째 남편' 오늘 결방 = MBC TV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이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2차전 중계방송으로 결방된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무한도전' 등 MBC 인기 콘텐츠 공개
이날 결방된 56회는 3일 방송될 예정이다.

'두 번째 남편'은 멈출 수 없는 욕망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봉선화(염현경 분)가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는 과정을 담은 격정 로맨스 드라마로 평일 오후 7시 5분 방송된다.

▲ '스우파' 갈라 토크쇼 오는 9일 방송 =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갈라 토크쇼가 오는 9일과 16일에 두 회에 걸쳐 방송된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무한도전' 등 MBC 인기 콘텐츠 공개
방송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여덟 크루가 출연하며, 이들을 패러디한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의 '헤이마마' 특별 무대 등도 담길 예정이다.

진행은 하하와 장도연이 맡는다.

오는 9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

▲ 있지 등 SBS 라이브 콘서트 참여 = SBS '온:한류축제- 유나이트 온: 라이브 콘서트'(Unite ON: Live Concert)에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있지, 샤이니 키, 현아&이던 등 총 11팀이 참여한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무한도전' 등 MBC 인기 콘텐츠 공개
콘서트에서는 인물의 움직임을 캡처해 3D 비디오로 만드는 볼류메트릭 등 실감 콘텐츠 기술을 활용해 몰입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도 담긴다.

'유나이트 온: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6일 SBS 유튜브 채널과 공식 틱톡 계정, 네이버 나우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 MBC, '글로벌 AI 서밋 2021' 개최 = MBC가 인공지능(AI) 기술의 현실과 환상, 미래의 가능성을 가늠하는 '글로벌 AI 서밋 2021'('Global AI Summit 2021')을 오는 25일과 26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한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무한도전' 등 MBC 인기 콘텐츠 공개
'씨 아워 퓨처'(See our Future)라는 대주제 아래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일상생활부터 첨단 기술까지 전 영역에 적용된 인공지능을 살펴보고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를 탄생시킨 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의 김진수 이사와 요슈아 벤지오 몬트리올대 교수가 특별 연사로 참여한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연사 정보는 '글로벌 AI 서밋 2021' 홈페이지(http://www.globalaisummi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