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TICK TOCK’ 핼러윈 스페셜 영상 공개…'오징어게임'X푸른 불꽃 컬래버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오징어게임' 버전 안무영상으로 핼러윈을 기념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저스트 비트)' 타이틀곡 'TICK TOCK(틱톡)'의 핼러윈 스페셜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오마주한 이번 안무 영상에서 JUST B 멤버들은 아기자기한 세트장 앞 트레이닝복을 입고 색다른 콘셉트에 완벽 몰입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징어게임'을 JUST B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부분들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백 넘버인 10(임지민), 01(JM), 21(배인), 22(전도염), 55(이건우), 82(김상우)를 각각 부여 받았다. 또한 손가락으로 표식을 만들거나, 구슬을 세고 명장면을 따라 하는 등 포인트를 안무에 녹여내 볼거리를 더한다.

트레이닝복을 입었음에도 각이 살아있는 JUST B표 파워풀한 군무가 음악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본 무대와 다르게 선물처럼 공개된 콘텐츠인 만큼 멤버들의 웃음과 애교도 포착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TICK TOCK(틱톡)'은 점점 강해져가는 내적인 분노를 이겨내기 위해 더 뜨겁게 불타오르겠다는 내용을 풀어낸 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손가락을 사용한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다. JUST B는 데뷔곡 'DAMAGE(데미지)'에 이어 'TICK TOCK'으로도 '2021 신규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TICK TOCK' 공식 뮤직비디오 외에도 JUST B는 응원법 가이드, 팬 쇼케이스 무대 영상, 포인트 댄스 튜토리얼과 이번 핼러윈 스페셜 안무 영상 등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를 통해 JUST B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JUST B는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와 각종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활발한 'TICK TOCK'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