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27일 로드무비 같은 ‘Let It’ 뮤직비디오 공개…미국 올로케



CL의 첫 정규앨범 ‘ALPHA’의 또 다른 신곡 ‘Let I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7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CL의 ‘Let It’ 뮤직비디오는 ‘Tie a Cherry’ 제작진과 함께 미국에서 올로케로 촬영되었다.

2NE1의 색깔이 묻어나는 ‘Let It’은 실제 멤버들이 녹음한 버전이 일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던 곡이다. 이 곡은 힘든 상황에 놓였을 때 자기 자신을 믿고 그대로 흘려 보내도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며 사랑 받고 있다.

‘Let It’ 뮤직비디오는 CL이 미국의 광활한 자연을 여행하며, 자신을 찾아 떠나는 로드 무비같은 영상미로 힐링을 전해주고 있다.

지난 20일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인 ‘ALPHA’를 발표하고 새로운 길을 나선 CL은 전세계 13개 지역 아이튠즈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Tie a Cherry’ 뮤직비디오 역시 일주일만에 조회수 1천만뷰 돌파를 앞두고 있는 등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주 음악방송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인 CL은 이번주에도 새로운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