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X원어스, 미니 6집 ‘블러드 문’ 예약판매 개시…한정판 포토카드도 증정


그룹 원어스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지난 25일 원어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 예약판매 페이지를 오픈, 전 세계 '투문(TOMOON, 팬덤명)'에게 설렘을 안겼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11월 8일까지 이번 예약판매 페이지를 통해 원어스의 'BLOOD MOON'을 구매하는 팬들 중 30명을 추첨해 친필 사인 앨범을 선물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는 구매자 전원에게 한정판 홀로그램 포토카드 총 6매 중 1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홍보 이벤트를 마련, 추첨을 통해 여섯 명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원어스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전달할 계획이다.

원어스는 오는 11월 9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을 발매한다. 매 앨범마다 뛰어난 라이브 실력, 화려한 퍼포먼스,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담은 세계관을 앞세워 '무대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은 원어스인 만큼, 신보에도 특별한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