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유진, '환경 읽어드립니다' 출연…EBS, 펭수 시즌상품 예약판매
웨이브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애칭 공모전

▲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개최 = 엠넷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주역들이 출연하는 콘서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ON THE STAGE)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소식]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콘서트에는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N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등 8개 팀이 참여하며, 다음달 20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인천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콘서트 티켓은 22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조진웅-유진, '환경 읽어드립니다' 출연 = 배우 조진웅, 유진, 이기우, 권혁수, 박진희, 영화감독 장항준 등이 CJ ENM의 디지털 플랫폼 사피엔스 스튜디오가 개최하는 화상 콘퍼런스 '환경 읽어드립니다'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이번 행사는 ESG(환경·사회·경영)를 인문학과 결합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해 시청자들이 일상 속 환경 문제를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출연자들은 환경과 우리의 일상을 지키는 방법을 주제로 인터뷰를 한다.

▲ EBS, 펭수 시즌 상품 예약 판매 = EBS가 2022년을 앞두고 '자이언트 펭TV' 펭수의 시즌 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방송소식]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이번 시즌 상품에는 '동화 속 주인공이 된 펭수'를 콘셉트로 '걸리버 여행기', '흥부 놀부' 등 다양한 동화 속 펭수의 모습이 담겼다.

주요 구성품은 달력, 다이어리, 북 오르골, 담요, 참 브로치 등이다.

상품은 이날 오후 2시부터 G마켓, 교보문고 핫트랙스,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웨이브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애칭 공모전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의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의 애칭 공모전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된다.

[방송소식]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이 공모전은 시청자가 직접 드라마 공식 애칭을 정하는 이벤트로 재치 있는 줄임말 제목을 웨이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댓글에 남겨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음료 교환권 및 웨이브 이용권을 증정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