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다큐인사이트' 방콕국제다큐멘터리어워즈 수상

▲ tvN 축구 토크멘터리 '워룸: 위닝게임' 내달 2일 방송 = tvN은 토크쇼와 다큐멘터리를 결합한 형식의 축구 토크멘터리 '워룸: 위닝게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방송소식] tvN 축구 토크멘터리 '워룸: 위닝게임' 내달 방송

'워룸: 위닝게임'은 축구계 전설로 불리는 이동국과 이영표, 축구 전문가인 캐스터 배성재와 장지현 등이 출연해 2022 카타르 월드컵 필승 전략을 논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고속카메라로 포착한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 속 순간들과 손흥민의 세레머니 등도 담길 예정이다.

내달 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 손호준-장도연-써니, '러브 캐처 인 서울' MC = 배우 손호준, 방송인 장도연, 소녀시대 써니, 로꼬, 아이들 미연이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MC로 낙점됐다.

[방송소식] tvN 축구 토크멘터리 '워룸: 위닝게임' 내달 방송

'러브 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해 출연한 '러브 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출연한 '머니 캐처'가 펼치는 연애 심리 게임이다.

다음 달 19일 티빙 첫 공개.

▲ KBS '다큐인사이트' 방콕국제다큐멘터리어워즈 수상 = KBS는 1TV '다큐인사이트'를 통해 방송된 다큐멘터리 '오사카 하류인생' '포스트모던 코리아'가 방콕국제다큐멘터리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방송소식] tvN 축구 토크멘터리 '워룸: 위닝게임' 내달 방송

'오사카 하류인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기 시작한 지난해 봄, 생존을 위협받게 된 오사카 노숙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포스트모던 코리아'는 조선총독부 건물 철거를 중심으로 1990년대 초반 '민족정기'란 이름으로 반일 의식을 고조시킨 대한민국의 역사바로세우기 과정을 그렸다.

방콕국제다큐멘터리어워즈는 아시아와 전 세계 다큐멘터리 간 교류 활성화 및 아시아 다큐멘터리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만들어진 행사다.

▲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4시간 특집 편성 = CJ ENM이 지난달 개최한 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KCON:TACT HI 5)가 21일 오후 4시 50분부터 약 4시간 특집 편성된다.

[방송소식] tvN 축구 토크멘터리 '워룸: 위닝게임' 내달 방송

이날 방송에는 에이티즈, 하이라이트, 권은비, 마마무, 온앤오프, 스트레이키즈, 비, 더보이즈 등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에 출연한 22팀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 예정이던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은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특집 방송으로 결방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