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싱어게인2' 심사위원 합류…류의현, 티빙 '어른 연습생' 주연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응원 투표 시작

▲ '오징어 게임' 아누팜 트리파티, '나혼산' 출연 = MBC TV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199번 참가자 알리 압둘을 연기한 아누팜 트리파티가 출연한다고 21일 밝혔다.

[방송소식] '오징어 게임' 아누팜 트리파티, '나혼산' 출연
한국 생활 11년 차에 접어든 아누팜 트리파티는 방송에서 모교인 한국예술종합학교 인근에 있는 반지하 자취방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누팜 트리파티가 출연한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2일 밤 11시 10분 MBC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윤도현, '싱어게인2' 심사위원 합류 = 윤도현이 JTBC '싱어게인2- 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방송소식] '오징어 게임' 아누팜 트리파티, '나혼산' 출연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기회를 주고자 마련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 심사를 맡았던 유희열, 이선희, 김이나, 슈퍼주니어 규현, 다비치 이해리, 선미, 위너 송민호도 윤도현과 함께 심사위원을 맡는다.

오는 12월 첫 방송.

▲ 류의현, 티빙 '어른 연습생' 주연 = 배우 류의현이 티빙 오리지널 '어른 연습생'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오징어 게임' 아누팜 트리파티, '나혼산' 출연
'어른 연습생'은 10대들의 혈기 왕성한 연애담을 다채롭게 담아낸 옴니버스 드라마다.

류의현은 극 중 짝사랑하는 예경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재민을 연기한다.

내달 12일 공개.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응원 투표 시작 = TV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가 오는 22일부터 쿠팡플레이에서 대국민 응원 투표를 시작한다.

[방송소식] '오징어 게임' 아누팜 트리파티, '나혼산' 출연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쿠팡과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 또는 PC 웹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쿠팡과 쿠팡플레이 앱에서 각각 하루에 한 번씩 투표할 수 있다.

응원 투표는 매주 방송 종료 후 시작하며 다음 방송 전까지 투표 상황은 매주 공개된다.

투표 결과는 최종 결승전에 누적 수치가 반영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