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음악감독 정재일, '오징어 게임' OST 참여·배우 송진우 '애로부부' 합류
OBS '가족 그 후 10년' 방송

▲ CJ ENM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라켓보이즈'에 배우 오상욱, 트로트 가수 정동원, 세븐틴 멤버 승관이 합류한다고 16일 밝혔다.

[방송소식] 오상욱-정동원, tvN 새 예능 '라켓보이즈' 합류
'라켓보이즈'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이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를 그린다.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가 감독을 맡으며 외에도 장수영, 장성규, 양세찬이 출연한다.

다음 달 1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 '기생충' 음악감독 정재일, '오징어 게임' OST 참여 = 영화 '기생충', '옥자'에 참여한 정재일 음악감독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한다.

[방송소식] 오상욱-정동원, tvN 새 예능 '라켓보이즈' 합류
이번 '오징어 게임' OST는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처음 발매하는 스코어 OST며 정 감독 외에도 김성수 프로듀서, 에일리, 다비치, 케이윌, 작곡가 박민주 등이 함께한다.

OST에는 총 20곡이 수록되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는 17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이정재, 박해수가 출연한다.

▲ 배우 송진우 '애로부부' 합류 = 배우 송진우가 SKY채널과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오상욱-정동원, tvN 새 예능 '라켓보이즈' 합류
제작진은 "MC 이용진이 '애로부부'에 안녕을 고하고 새로운 유부남 MC로 송진우가 합류했다"고 전했다.

송진우가 합류한 방송은 오는 27일 밤 10시 처음 공개된다.

▲ OBS '가족 그 후 10년' 방송 = OBS 한가위 특집 다큐멘터리 '가족 그 후 10년'이 오는 20일과 21일에 방송된다.

[방송소식] 오상욱-정동원, tvN 새 예능 '라켓보이즈' 합류
'가족 그 후 10년'은 2009년부터 2017년까지 방송된 다큐멘터리 '가족'의 뒷이야기를 담는다.

방송에는 시청자들이 궁금해한 두 출연자의 근황이 담길 예정이다.

밤 11시 10분 OBS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