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그대에게' 이달의 PD상·신보라,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배우 김신록, 마리끌레르에 에세이 연재

▲ 배우 김소은, 아센디오와 전속계약 = 아센디오 리저브는 배우 김소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방송소식] 배우 김소은, 아센디오와 전속계약 체결
김소은은 2005년 MBC TV 드라마 '자매바다'로 데뷔했으며 이후 KBS 2TV '꽃보다 남자', MBC TV '밤을 걷는 선비' 등에 출연했다.

아센디오에는 배우 백일섭, 최수종, 하희라, 이다해 등이 소속됐다.

▲ TBS '그대에게' 이달의 PD상 = TBS 공연음악 프로그램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 2가 제257회 이달의 PD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방송소식] 배우 김소은, 아센디오와 전속계약 체결
심사위원회는 "대중들이 그리워했던 뮤지션의 라이브 음악을 심도 있게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비대면 장치를 활용해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새로운 일상에 부합한 음악 프로그램"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그대에게'에는 인순이, 김완선, 크라잉넛 등이 출연했다.

▲ 신보라,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그룹 구구단 출신 가수 신보라가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배우 김소은, 아센디오와 전속계약 체결
신보라는 2016년 구구단의 하나로 데뷔했으며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등의 출연했다.

신보라는 장편독립영화 '어느 날 우주에서' 출연을 앞두고 있다.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에는 임수향, 안보현, 박하나, 홍수현, 이도엽 등이 소속됐다.

▲ 배우 김신록, 마리끌레르에 에세이 연재 = 배우 김신록이 마리끌레르 디지털 매거진에 에세이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를 연재한다.

[방송소식] 배우 김소은, 아센디오와 전속계약 체결
에세이는 김신록이 일상에서 만난 사람들과 우연히 오고 간 대화들을 짤막하게 수집해 모자이크하는 방식의 대화형 에세이로 게재될 예정이다.

김신록은 JTBC 드라마 '괴물' 등에 출연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