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내 딸 하자' 땡큐 콘서트 특집·'송민호의 파일럿' 정규편성
배우 서지혜, '크라임 퍼즐' 출연·비-더보이즈,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출연
MBC플러스, 코스모어플러스와 카무트 공동사업

▲ JTBC, 헬프스티커 통한 ESG 캠페인 진행 = JTBC는 헬프스티커를 통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방송소식] JTBC, 헬프스티커 통한 ESG 캠페인 진행

이 캠페인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상표를 가릴 때 쓰는 테이프를 꼭 기억해야 할 긴급번호를 새긴 헬프스티커로 대체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헬프스티커에 들어가는 긴급번호는 학교폭력 117, 아동학대 112, 여성긴급번호 1366, 동물학대 112이다.

JTBC는 "뉴스에서 학대받는 대상에 대한 소식이 끊임없이 이어지지만 정작 어디로 신고해야 하는지는 정확히 모르는 상황이다.

정확한 신고번호를 알리는 것부터 시작하고자 한다"고 캠페인 취지를 설명했다.

▲ TV조선 '내 딸 하자' 땡큐 콘서트 특집 = TV조선 '내 딸 하자'가 종영을 맞아 '언택트 땡큐 콘서트' 특집을 선보인다.

[방송소식] JTBC, 헬프스티커 통한 ESG 캠페인 진행

'내 딸 하자'는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2' 톱7 등이 팬들을 직접 찾아가거나 영상통화를 통해 노래 서비스를 하는 방송이다.

이날 방송에는 톱4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이 꾸미는 국악 무대와 양지은의 댄스 브레이크 등이 담긴다.

오늘 밤 10시 방송.

▲ '송민호의 파일럿' 정규편성 = '송민호의 파일럿'이 tvN 정규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방송소식] JTBC, 헬프스티커 통한 ESG 캠페인 진행

'송민호의 파일럿'은 송민호를 꿰뚫는 4개의 키워드를 선정해 관련 내용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택된 정규 편성 키워드는 '분실'로 탐정 사무소를 연 송민호가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다.

첫 회 게스트로는 슈퍼주니어 규현이 출연한다.

오늘 밤 10시 30분 tvN 방송.

▲ 배우 서지혜, '크라임 퍼즐' 출연 = 배우 서지혜가 새 드라마 '크라임 퍼즐'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JTBC, 헬프스티커 통한 ESG 캠페인 진행

'크라임 퍼즐'은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 분)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인 유희(고아성)가 진실을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다.

서지혜는 극 중 안림 경찰청 소속 막내 여형자 박수빈을 연기한다.

'크라임 퍼즐'은 오는 10월 OTT 플랫폼 올레tv와 시즌(seezn)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비-더보이즈,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출연 = 비대면 콘서트 '케이콘택트'가 다섯 번째 시즌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KCON:TACT HI 5)의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방송소식] JTBC, 헬프스티커 통한 ESG 캠페인 진행

2차 라인업에는 비, 김재환, 우즈, 그룹 더보이즈, 하이라이트, 티오원, 드림캐처 등이 포함됐다.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는 다음 달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국내 팬들은 티빙을 통해, 해외 팬들은 '케이콘택트 오피셜'과 '엠넷 케이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MBC플러스, 코스모어플러스와 카무트 공동사업 = MBC플러스가 고대곡물 카무트의 국내 독점 유통권자인 코스모어플러스와 손잡고 건식 시장 진출에 나선다.

[방송소식] JTBC, 헬프스티커 통한 ESG 캠페인 진행

카무트는 6천년 전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재배되어온 비유전자 조작 식물로서 호라산 밀의 종류이다.

MBC플러스 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다이어트, 당뇨병 등에 효과가 있는 카무트를 국민들에게 소개하고 착한 밥상, 에너지 있는 삶에 대한 캠페인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