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여름방학 특집·투니버스 어린이 드라마 '돈워리살구' 27일 시작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공개 오디션

▲ 이지혜, '프리한 닥터' 합류…24일 첫 방송 = tvN스토리는 방송인 이지혜가 새 건강·경제 정보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T'에 합류했다고 12일 밝혔다.

[방송소식] 이지혜, '프리한 닥터' 합류…24일 첫 방송
'프리한 닥터'는 요일별 콘셉트를 달리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월요일에 방송되는 '프리한 닥터M'은 스타들의 근황과 루틴 점검을 통한 건강 비법을 제공하며, 수요일에 방송하는 '프리한 닥터M'은 건강을 지켜 돈을 아끼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지혜가 합류한 '프리한 닥터T'는 각 분야 톱에 오른 사람들을 통해 인생의 기술을 공개하며 매주 화요일에 방송되며 오는 24일 처음 방송된다.

이지혜 외에도 오상진-김소영 아나운서 부부와 방송인 성대현이 출연한다.

▲ '나 혼자 산다' 여름방학 특집 내일 방송 = MBC TV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가 오는 13일 2021 여름방학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방송소식] 이지혜, '프리한 닥터' 합류…24일 첫 방송
전현무와 기안84의 여행과 박나래와 화사의 방구석 파티가 담긴다.

제작진 측은 "무지개 회원들의 기존 정모와 달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거리 두기 규정에 맞춰 2인씩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내일 밤 11시 10분 MBC TV 방송.

▲ 투니버스 어린이 드라마 '돈워리살구' 27일 시작 = CJ ENM 투니버스 어린이 드라마 '돈워리살구'가 오는 27일 처음 방송된다.

[방송소식] 이지혜, '프리한 닥터' 합류…24일 첫 방송
'돈워리살구'는 항상 용돈이 부족한 초등학생 계살구(서은솔 분)가 어느 날 하늘에서 돈이 뚝 떨어지는 마법 통장을 얻게 되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을 담은 5부작 드라마다.

오는 2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5분 투니버스에서 방송되며 다음 달 3일부터는 매주 금요일마다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공개 오디션 =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남녀 주인공을 선발하는 공개 오디션이 진행된다.

[방송소식] 이지혜, '프리한 닥터' 합류…24일 첫 방송
이번 공개 오디션은 유튜브 콘텐츠로 동시 제작돼 방영되며 각 오디션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공개한다.

최종 선발된 배우에게는 주인공의 기회와 총상금 1천만 원을 준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