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한석, '은밀한 뉴스룸' MC·'심야괴담회 납량특집' 스페셜 내일 방송

▲ 판타지오,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품 전달 =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가 밀알복지재단에 3억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판타지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에서 소외감을 느끼는 저소득 취약계층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기부품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방송소식] 판타지오, 밀알복지재단에 3억원 상당 기부품 전달

판타지오가 기부한 여성가방은 기빙플러스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매장 내 장애인, 결혼이주여성, 시니어와 같이 취업에 어려움을 가진 소외이웃의 근로지원금과 일자리 공간 마련 등에 사용된다.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에는 차은우, 옹성우, 위키미키 김도연, 최유정 등이 소속됐다.

▲ 개그맨 김한석, '은밀한 뉴스룸' MC = 개그맨 김한석이 IHQ 연예토크쇼 '은밀한 뉴스룸'의 단독 MC로 낙점됐다.

[방송소식] 판타지오, 밀알복지재단에 3억원 상당 기부품 전달

이 방송은 연예계에 종사하는 베테랑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타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스토리를 취재 형식으로 풀어가는 토크쇼다.

김한석은 "시대를 풍미한 톱스타들과 함께 한 추억을 살펴보면서 스타들의 삶을 통해 우리의 삶을 되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예고했다.

오는 28일 오전 11시 첫 방송.
▲ '심야괴담회 납량특집' 스페셜 내일 공개 = MBC TV와 네이버 나우가 함께한 '심야괴담회 납량특집' 스페셜 쇼가 오는 12일 방송된다.

[방송소식] 판타지오, 밀알복지재단에 3억원 상당 기부품 전달

이 프로그램은 MBC TV 예능 '심야괴담회'와 네이버 나우가 여름방학을 맞아 준비한 특별 방송으로 김숙, 황제성, 임채원PD, 김호성PD가 출연해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는다.

오는 12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 방송.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