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사진=아메바컬쳐)


핫펠트(HA:TFELT)가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티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핫펠트의 새 싱글 'Summertime (Feat. 김효은)' 뮤직비디오 티저 Night ver.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핫펠트가 사람들과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배경과 화려한 조명이 대비를 이루며 뜨거운 여름 밤을 떠올리게 만든다.

여기에 트렌디한 영상미가 더해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많은 스타들과 작업한 실력파 크리에이터 일루민(ILLUMIN)과 래퍼 소코도모(디렉팅 활동명 '김숙희 8000')가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핫펠트는 지난 11일 공개된 'Summertime (Feat. 김효은)' 뮤직비디오 티저 Day ver.에선 한 남성과 해변가를 거닐며 청순미를 드러냈다. 반면 Night ver.에선 한층 매혹적인 매력이 돋보여 과연 이번 신곡으로 어떤 모습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Summertime (Feat. 김효은)'은 지난 여름 밤을 추억하며 마치 특별했던 그때 그 순간으로 데려다줄 것 같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곡이다. 래퍼 김효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데다, 핫펠트의 댄스 퍼포먼스까지 예고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핫펠트의 색다른 서머송 'Summertime (Feat. 김효은)'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