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의 컬쳐 라이브', 아트마켓 소개·엠넷 '걸스플래닛999' 음원 공개
'파이트 클럽' 출연자 모집

▲ TBS, BBC 다큐 '파밍라이브' 방송 = TBS는 영국BBC 제작 다큐멘터리 '파밍라이프 - 스코틀랜드 농부의 열두달'(This farming life)을 12일 방송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TBS, BBC 다큐 '파밍라이브' 방송
'파밍라이프'는 아름다운 스코틀랜드의 자경을 배경으로 소, 양 등 가축과 함께 살아가는 다섯 농부 가족의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오늘 밤 10시 30분 TBS TV 첫 방송.
▲ '박기웅의 컬쳐 라이브', 아트마켓 소개 =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박기웅의 컬처 라이브'가 '마롱197 아트마켓'을 소개한다.

[방송소식] TBS, BBC 다큐 '파밍라이브' 방송
'마롱 197 아트마켓'은 미술 프로젝트 전문기업 마롱 컴퍼니가 국내 미술 산업의 가치를 성장시키기 위해 운영하는 '마롱197' 갤러리 개관 기념 첫 기획 전시다.

오는 18일까지 마롱197에서 진행되며 국내 신진 작가 15명의 작품 100여점을 전시한다.

▲ 엠넷 새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음원 공개 = 엠넷 새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Girls Planet 999)가 시그널 송 '오.오.오'(O.O.O·Over&Over&Over)와 K그룹(한국인 오디션 도전자) 33명의 시그널 송을 공개한다.

[방송소식] TBS, BBC 다큐 '파밍라이브' 방송
'오.오.오'는 참가자 99명의 꿈과 설렘을 표현한 멀티팝 장르의 곡이다.

'걸스플래닛999'는 서로 다른 문화권에서 온 한국, 일본, 중국 국적의 소녀들이 서로 연결되고 소통하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는 엠넷의 새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다음 달 6일 오후 8시 20분 처음 방송된다.

▲ '파이트 클럽' 출연자 모집 = '가짜사나이' 시리즈를 제작한 로드FC가 격투 서바이벌 '파이트 클럽'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방송소식] TBS, BBC 다큐 '파밍라이브' 방송
'파이트클럽'은 15명의 참가자가 1억원의 상금을 걸고 168시간 동안 극한의 상황에서 생존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로드FC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