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전소연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전소연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전소연의 신곡 '삠삠'(BEAM BEAM)의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달성하며 막강한 솔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전소연의 '삠삠'(BEAM BEAM)의 뮤직비디오는 폭발적인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함께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삠삠'(BEAM BEAM)의 뮤직비디오는 햄버거 가게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전소연의 퍼포먼스가 담겼다. 뮤직비디오 중간부터는 MZ세대 핫 아이콘 이영지가 출연해 전소연과 댄스배틀을 하는 장면이 그려져 뮤직비디오에 유쾌함을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키치함을 살린 의상과 위트있는 연출은 전소연의 부캐릭터 윈디의 자유분방하고 매력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전소연의 미니 1집 'Windy'는 발매 후 캐나다, 그리스, 노르웨이, 포르투갈, 스웨덴, 터키, 브라질, 칠레, 멕시코,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가 하면 타이틀곡 '삠삠'(BEAM BEAM)은 일본 '라쿠텐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7월 6일 오전 기준)를 경신하며 솔로 파워를 입증했다.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Windy'는 전소연의 또 다른 자아, 바람처럼 자유로운 영혼 ‘윈디’의 시점으로 풀어낸 앨범으로 다채로운 장르와 독보적인 콘셉트를 동시에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삠삠'(BEAM BEAM)은 신나는 여름 노래로 글로벌 K팝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했다.

한편 전소연은 신곡 '삠삠'(BEAM BEA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