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김정기, 그림 수익금 기부·배우 허성태, '고스트 하우스' 진행
엔조이커플, 왓챠 '러브&조이' 호스트·'정오의 희망곡' 스페셜 DJ 체제

▲ TBS '전태일 힙합음악제' 참가자 모집 = TBS는 아름다운청년 전태일기념관과 공동 주최하는 '제2회 전태일힙합음악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방송소식] TBS '전태일 힙합음악제' 참가자 모집
주제는 전태일의 모친 이소선 여사 10주기를 맞아 그가 생전에 남긴 말인 '살아서 싸워라, 하나가 되어라'(Live&Survive)이다.
치타, MC메타, 아날로그소년 등이 참여하며 오는 9월 TBS TV와 유튜브를 통해 본선 무대가 공개된다.

▲ 배우 허성태, '고스트 하우스' 진행 = 배우 허성태가 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 새 예능 '고스트 하우스' 진행자로 낙점됐다.
[방송소식] TBS '전태일 힙합음악제' 참가자 모집
'고스트 하우스'는 전 세계의 초자연적 현상을 확인하고 국내외 다양한 괴담을 이야기하는 호러 토크 프로그램이다.
허성태는 "저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쑥스럽지만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다.

▲ 엔조이커플, 왓챠 '러브&조이' 호스트 = 유튜버 엔조이커플이 왓챠 연애 관찰 예능 '러브&조이'의 호스트로 나선다.
[방송소식] TBS '전태일 힙합음악제' 참가자 모집
'러브&조이'는 사랑과 우정 사이 기로에 선 8명의 남사친, 여사친 출연자가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할까에 대한 답을 찾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왓챠 선공개 후 엔조이커플 유튜브 채널에서 본편이 업로드된다.
오는 10일 오후 4시 첫 공개.

▲ 박기웅-김정기, 그림 수익금 기부 = 배우 박기웅과 김정기 화가의 컬래버레이션 그림 수익금이 아동복지센터에 전액 기부된다.
[방송소식] TBS '전태일 힙합음악제' 참가자 모집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그림은 지난달 15일 김정기 화가의 전시회를 통해 공개됐다.

▲ '정오의 희망곡' 스페셜 DJ 체제 = MBC FM4U(91.9Mhz)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가 5일부터 5일간 스페셜 DJ 체제로 진행된다.
[방송소식] TBS '전태일 힙합음악제' 참가자 모집
휴가를 떠난 김신영을 대신해 강승윤, 갓세븐 뱀뱀과 영재, 가수 윤하, 개그맨 지석진, 이용주, 정재형 등이 빈자리를 채운다.
'정오의 희망곡'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방송된다.
batto52@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