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곽씨네 LP바' 출연·MBN '보이스킹' 결승전 오늘 방송
KBS 애니메이션 공모 선정작에 '주디세이'

▲ 트로트 가수 박군, '개미랑 노는 베짱이' 합류 = MBN은 신규 예능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 트로트 가수 박군이 합류한다고 29일 밝혔다.

[방송소식] 트로트 가수 박군, '개미랑 노는 베짱이' 합류
'개미랑 노는 베짱이'는 열심히 일만 하며 살아온 각계각층의 일개미를 위해 '베짱이' MC들이 나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모습을 담는다.

박군은 군에 입대한 김수찬을 대신해 오는 5일 오후 11시 방영하는 3회 방송부터 합류한다.

▲ 안철수, '곽씨네 LP바' 출연 =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tvN 예능 '곽씨네 LP바'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트로트 가수 박군, '개미랑 노는 베짱이' 합류
안 대표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에게 힘이 되어준 인생곡들을 소개하며 관련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곽씨네 LP바'는 다양한 시각을 지닌 출연자들이 자신의 인생곡을 통해 지나온 시간의 궤적과 현재의 일상 등을 이야기하는 인터뷰 프로그램이다.

안철수 대표가 출연한 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공개된다.

▲ MBN '보이스킹' 결승전 오늘 방송 = MBN 보컬 서바이벌 '보이스킹' 결승전이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방송소식] 트로트 가수 박군, '개미랑 노는 베짱이' 합류
듀엣 미션과 개인 미션의 점수 총합으로 톱3이 선정되며 이후 특별 주제로 꾸민 무대를 통해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우승 도전자는 구본수, 김동명, 김종서, 리누, 박강성, 아일, 이광호, 조장혁, 최정철, 환희 등 10명이며 가수 김태우, 이수영, 육중완, 박완규, 서영은, 안예은, 김경호, 김경록, 바비킴, 김보형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 KBS 애니메이션 공모 당선작에 '주디세이' = 코믹시티 창작 애니메이션 '주디세이'가 제2회 KBS 애니메이션 공모에서 당선작으로 선정됐다.

[방송소식] 트로트 가수 박군, '개미랑 노는 베짱이' 합류
'주디세이'는 주디, 로디, 뭉치가 여러 명작 동화의 주인공이 돼 모험을 즐기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오는 12월 KBS에서 방영.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