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변신마' 홍현희
마마무 화사로 완벽 변신
사진=유튜브 캡처
사진=유튜브 캡처


'연쇄변신마' 홍현희가 화사로 변신했다.

23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홍현희의 연쇄변신마 EP.08'이 방송됐다.

이날 홍현희는 화사로 변신하기 위해 메이크업 숍을 찾았다. 그는 화사의 전매특허 '날카로운 손톱'을 미리 준비해 오는 센스를 발휘, 메이크업 담당자를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유튜브 캡처
사진=유튜브 캡처
홍현희는 "다른 원장님이 5키로 빼고 다시 오라고 했다'면서 "그때랑 완전 다를걸?"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다이어트 프로그램 하나 할까?"라며 "나만의 방법이 있다"고 말하며 남다른 다이어트 비법이 있음을 알렸다.

앞서 홍현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건강상의 이유로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그는 공복에 유산소 운동과 반신욕으로 체중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홍현희는 "다이어트 비법하나를 공개하자면, 양념을 너무 좋아하지 않느냐"면서 "간장, 된장 이런걸 다 어린이 용으로 사서 먹었다, 나트륨이 적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캡처
사진=유튜브 캡처
이에 화답하듯 메이크업 담당자는 화사의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했다. 그는 "언더 라인을 일자로 하는 것이 포인트"라며 "그 모양대로 속눈썹을 붙이는게 눈이 커 보이게끔 하는 메이크업 스킬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홍현희는 "뒷트임 한 것 같아"라며 놀라워했다.

화사 메이크업을 완성한 홍현희는 의상도 화사 스타일로 갈아입었다. 홍현희는 "이렇게 나가면 엄마한테 혼나는거 아니냐"며 화사의 표정을 흉내냈다.

이날 화사로 변신한 홍현희는 제시로 변신한 권혁수를 만나 곱창 먹방을 펼쳤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