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버 활약
1년 간 번 수익은?
"사람이 참 좋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사진 = SBS 제공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사진 = SBS 제공

21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유튜브 채널을 건 위험한 도전이 그려진다.

최근 문재완은 라면 먹방을 하다 발각돼 이지혜를 화나게 했다. 이지혜가 집을 비운 사이 문재완은 개인 유튜브 먹방을 핑계로 라면을 폭풍 흡입했기 때문이었다. 이에 이지혜는 복부비만 문재완의 건강에 일침을 가하며 먹방 유튜브 폐지를 제안했다. 문재완은 이지혜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1년간 벌어들인 유튜브 수익을 공개해 이지혜를 화들짝 놀라게 만들었다는데. 문재완이 아내 몰래 벌어들인 유튜브 수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지혜는 문재완의 라면 먹방 폭주를 멈추기 위해 파격 제안을 했다. 문재완의 유튜브 채널을 걸고 라이브 방송 500명이 넘으면 유지, 넘지 못하면 폐지를 하자고 한 것. 이에 문재완은 채널 생존을 위해 라면계 큰손 이국주를 지원군으로 초대했다. 이국주와 문재완은 라면으로 대동단결하며, 라면계 신흥 남매 탄생을 예고했는데. 심지어 이국주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초특급 라면 레시피를 문재완에게 전수했다. 입덧 중인 이지혜도 감탄한 이국주의 레시피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지혜가 문재완의 외모에 대한 소신 발언을 펼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 김구라가 문재완을 보며 "문재완은 사람이 참 좋다. 역시 인물 볼 필요 없다"라고 하자, 발끈한 이지혜가 "오지호보다 우리 남편이 더 잘생겼다"라며 폭탄선언을 한 것. 이지혜의 소신 발언에 오지호도 발끈하며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문재완의 일생일대 라면을 건 위험한 도전의 결과는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