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사진=그루블린)

라비 (사진=그루블린)



가수 라비(RAVI)가 ‘꽃밭(FLOWER GARDEN)’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그루블린은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라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의 더블 타이틀곡 ‘꽃밭(FLOWER GARDEN)’ 비하인드 포토 여섯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꽃밭(FLOWER GARDEN)’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포착된 라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있다. 라비는 ‘꽃밭(FLOWER GARDEN)’이라는 곡명에 걸맞게, 만개한 꽃들 사이에서 둘러싸여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이미지 속 라비는 촬영 소품인 뱀과 장난을 치거나, 카메라를 향해 장풍을 쏘는 듯한 포즈를 취하는 등 장난꾸러기다운 면모를 뽐내며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더블 타이틀곡 ‘꽃밭(FLOWER GARDEN)’은 꽃의 여리지만 고귀한 매력과 향기로움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눈에는 봄의 생기가 돈다는 감정을 ‘꽃’과 ‘꽃밭’에 비유했다.

한편 라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는 발매와 동시에 해외 6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0위 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 미국 아이튠즈 힙합 차트 30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2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힙합 아티스트의 진가를 입증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