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현재 열애중"
상대는 뷰티브랜드 대표
결혼설에는 '침묵'
배우 윤계상/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윤계상/ 사진=텐아시아DB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이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와 열애를 인정했다.

17일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이라며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소속사의 당부에도 윤계상의 일반인 여자친구는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윤계상 여자친구는 뷰티 브랜드 대표로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핫한 젊은 경영인으로 주목받는 인물이라고 전해졌다. 그의 브랜드는 온라인, 유명 편집매장, 뷰티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하는 등 짧은 시간 내 큰 성과를 얻었다. 론칭과 동시에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에 입점하기도 했다.

윤계상은 연인과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긴다고 한다. 특히 지인들에게도 일찌감치 서로를 연인으로 소개해 왔다. 이미 연예·뷰티 업계에서는 두 사람이 '공식 연인'으로 알려졌다.
배우 윤계상/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윤계상/ 사진=텐아시아DB

윤계상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결혼설도 대두됐다. 두 사람은 지인들에게 이미 결혼 계획을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다.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랜 시간 만나지는 않았지만 평생 함께하는 미래를 오래 전부터 그리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다만 구체적인 결혼 시기 등을 결정하지는 않았다고 한다. 소속사는 결혼설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언급하지 않았다.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한 윤계상은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국민 그룹'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배우 전향을 선언했고 영화 '비스티 보이즈', '범죄도시', '말모이', 드라마 '최고의 사랑', '초콜릿', '굿 와이프',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윤계상은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 중이다. '크라임퍼즐'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다음은 윤계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 소식 관련 공식입장 전합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