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열애 인정/ 사진=한경DB

윤계상 열애 인정/ 사진=한경DB

배우 윤계상이 현재 열애 중이다.

17일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과 여자친구는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인정했다.

이어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윤계상의 여자친구는 다섯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 C 씨로 알려졌다. 뉴스엔은 윤계상과 C 씨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C 씨는 2010년 한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온라인, 유명 편집매장, 백화점 등에 진출하는 등 성공한 사업가로 알려졌다.

윤계상은 지난해 6월 공개연애 중이었던 배우 이하늬와 결별했다. 이후 뇌동맥류 투병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기도 했다. 그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 퍼즐'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다음은 윤계상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 소식 관련 공식입장 전합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