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결혼설 보도 하루 만에 직접 결혼 발표

"평생 같은 곳 바라보며 함께하고 싶은 사람 만나"
구체적인 계획과 예비신부 언급은 없어
 젝키 장수원, 결혼 직접 발표…예비신부 정체는 언급無 [종합]
그룹 젝스키스 장수원(41)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장수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젝스키스 장수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고맙겠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장수원은 소속사를 통해 짧은 인삿말을 건넸다. 장수원은 "제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지만, 그럼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것 같아서 기쁘다"고 결혼 소식을 밝혔다.

장소와 시간에 대해서는 "코로나19로 많은 분의 어려움이 큰 시기인 만큼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며 추후 다시 인사드릴 기회가 있길 희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1살 연상의 톱 배우 스타일리스트라고 알려진 예비신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한 장수원은 유닛 그룹 제이워크로도 활동했으며,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른바 '로봇연기'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사랑받았다.
 젝키 장수원, 결혼 직접 발표…예비신부 정체는 언급無 [종합]
젝스키스 장수원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젝스키스 장수원입니다.

젝스키스로 데뷔한 지 어느덧 25년째인 제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지만, 그럼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것 같아서 기쁩니다.

코로나19로 많은 분의 어려움이 큰 시기인 만큼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며 추후 다시 인사드릴 기회가 있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저를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또 우리 젝스키스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장수원 올림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