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4DX 공포스릴러 '칼로리버닝 상영회' 17∼20일 개최

▲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판교 지점 오픈 = 롯데시네마는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있는 자동차 극장인 '드라이브 오시리아'와 성남시 수정구 파미어스몰에 '판교' 지점을 오픈한다.

[영화소식]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판교 지점 오픈
10일 오픈한 드라이브 오시리아 지점은 부울경 최대규모의 자동차극장으로 차량 300여 대가 동시에 가로 25m, 세로 13m 초대형 스크린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관람 요금은 인원과 관계없이 차량당 2만2천 원이며 영화는 평일과 주말 모두 하루 두 차례 상영 예정이다.

오는 12일 오픈하는 판교점은 7개관 1천87석 규모로 상영관 전체가 리클라이너가 적용된 스페셜관 '씨네컴포트'로 운영된다.

개관을 기념해 12∼14일 시사회가 진행되며, 팝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 CGV, 4DX 공포스릴러 '칼로리버닝 상영회' 17∼20일 개최 = CGV가 공포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와 자체 제작한 4DX 공포 콘텐츠를 결합해 선보이는 '칼로리버닝 상영회'를 전국 CGV 11개 상영관에서 17∼20일 개최한다.

[영화소식]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판교 지점 오픈
상영회는 공포 영화를 관람할 때 칼로리가 소모된다는 연구 결과에 착안해 마련됐다.

4DX 공포 콘텐츠는 폐병원에서 벌어지는 체험을 담고 있는 게임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를 10분 분량의 영상으로 구현한 것이다.

티켓 가격은 2만 원이며, 자세한 예매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