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가 (사진=SBS FiL)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 정가은이 첫 출연한다.

정가은은 7일 방송되는 ‘밝히는가’에서 새로운 MC로 투입돼 첫 출연부터 8등신의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화려하게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가은의 MC 발탁을 기념해 그의 패션부터 음식, 운동, 뷰티까지 다양한 꿀팁들이 총망라해 소개한다. 스튜디오 첫 촬영을 위해 의상을 받으러 간 정가은은 세미 패션쇼를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그 뿐 아니라 정가은은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뷰티템들도 공개된다. 단발 헤어스타일 완성의 핵심인 볼륨을 살리기 위한 아이템인 헤어 볼륨 스틱과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으로 해조류 성분이 들어간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며 민낯 여신의 면모까지 보여준다.

또한 정가은은 건강한 생활 루틴도 공개한다. 식사 비법, 운동 방법까지 공개하며 몸매 관리를 위한 자신만의 철학까지 직접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과 숟가락을 이용한 경락 마사지법 등을 소개하며 첫 출연부터 뷰티와 건강 꿀팁을 대방출 할 예정이다.

‘밝히는가’ 제작진은 “정가은이 단숨에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하며 성공적으로 첫 촬영을 마쳤다. 오늘 방송에서 그의 매력을 진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가은이 소개하는 건강과 관리비법, 뷰티 꿀팁은 7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SBS FiL ‘밝히는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밝히는가’는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7시 55분 전파를 탄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