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아도 꿈결'(사진=방송 화면 캡처)

박준금 덕에 박탐희와 최정우가 쌓인 오해들을 풀었다.

2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는 인영혜(박탐희 분)가 금종화(최정우 분)에게 그간속상했던 마음들을 다 털어놨다.

이날 인영혜는 자신을 또 무시하는 금종화의 태도에 서운함을 표했고, 강모란(박준금 분)은 둘 사이의 쌓인 감정을 풀어주기 위해 술자리를 마련했다.

술을 들이킨 인영혜는 "원래 저 무시하잖아요. 저번에 허리 치료하러 오셨을 때도 그러시고. 저희 사는거 한심하다고 보실 때마다 한숨 쉬시고"라며 "동서한테는 안 그러셨잖아요. 대놓고 구박하셨잖아요"라고 말했고, 금종화는 "도대체 내가 언제 내가 무슨 비교를 하고 무슨 구박을 했다고"라며 어이없어했다.

한편 금종화 역시 인영혜의 오해들을 하나하나 답하며 풀었다. 금종화는 "둘째랑 비교를 한다고? 둘째는 워낙 실없는 소리를 하잖아. 가끔은 너무 경우가 없어서 기가 막혀 웃은 적도 있다.참 고마웠다. 고맙고 대견해서 내가 자식복은 없는데 며느리 복은 있구나 흐뭇했어. 내가 너를 왜 무시해. 내 아들 놈이 모자라서 네가 그 어린것들 떼어놓고 평생 일을 했는데 내가 너를 볼 면목이 없는데 너를 어떻게 무시를 하냐"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강모란은 "말이 다르게 나오시는거야. 앞으로는 안 그러실거야"라며 인영혜를 위로했고, 금종화와 인영혜가 그동안의 오해들을 풀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