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캠프 안재현(사진=방송화면 캡처)

안재현이 명불허전 신美 면모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난(28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6,7화에서는 안재현이 찐 리액션부터 웃음보장 허당매력까지,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안재현은 신서유기 멤버들과 두 번째 캠핑을 시작, 적극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캠핑장비들을 열심히 조립하는가 하면, 멤버들의 침대를 설치하는 등 쉴 틈 없이 일한 것. 무엇보다 틈틈이 뿜어져 나오는 신美의 면모로 보는 이들의 배꼽을 저격했다.

뿐만 아니라 안재현은 홀로 캠핑장비와의 사투를 벌이며 예능감을 뽐냈다. 전문가 포스로 장비를 조립한 것에 비해 미미한 결과물로 반전 웃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고정되지 않은 의자에 삐그덕 거리는 몸짓으로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며 명불허전 웃음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안재현은 식사 도중 진정성 넘치는 리액션 모멘트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이수근이 가져온 화이트 와인에는 찐 표정으로 감탄사를 연발, 메인 부대찌개에는 깔끔하고 정확한 시식평과 함께 침샘자극 먹방을 펼치는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이렇듯 이번 캠핑에서도 변함없는 예능감을 뽐내며 웃음 제조기로 활약한 안재현. 다음 주 에피소드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재미를 안길지 다음 주(4일) 그가 선사할 새로운 이야기에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안재현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스프링 캠프’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