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터·배우 김규리, 첫 미술 개인전
'뷰티타임3' 30일 첫 방송·웨이브, 미국 NBC 시트콤 '영 락' 공개

▲ 김서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 발탁 = 키이스트는 소속 배우 김서형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광동 패스신공'의 모델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방송소식] 김서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 발탁

브랜드 측은 "배우 김서형이 중, 고등학생을 위한 제품의 모델로 활동한다는 소식에 벌써 학부모들의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서형은 현재 tvN 토일 드라마 '마인'에 출연 중이다.

▲ 유세윤,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터 = 개그맨 유세윤이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384회의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방송소식] 김서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 발탁

유세윤은 이날 배우 소유진과 아이들의 여러가지 행동에 관해 설명하고 육아에 대한 조언 등을 전할 예정이다.

오는 30일 밤 9시 15분에 방송.

▲ 배우 김규리, 첫 미술 개인전 = 배우 겸 화가 김규리가 28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갤러리 혜우원에서 첫 번째 개인전 '길'을 연다.

[방송소식] 김서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 발탁

김규리는 지난 2008년 영화 '미인도'에서 혜원 신윤복을 연기하며 그림에 입문했으며 지난 4월 오산시립미술관 전시 등에 참여하며 화가로 활동해왔다.

'길'에는 2008년 초기 작품부터 사군자를 담은 수묵화, 10폭 병풍의 장생도 등이 선보여진다.

김규리는 "나를 정리하고 나아가기 위한 전시다.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뷰티타임3' 30일 첫 방송 = 라이프타임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타임3'이 오는 30일 오후 8시 처음 방영된다.

[방송소식] 김서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 발탁

'뷰티타임'은 국내외 팬과 시청자가 궁금해할 스타들의 화장품, 패션, 헬스 뷰티 등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MC로는 그룹 티아라의 지연과 AOA 출신 초아, 여자친구 출신 예린이 발탁됐다.

▲ 웨이브, 미국 NBC 시트콤 '영 락' 공개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가 28일 올해 2월 미국 NBC에서 방송된 가족 시트콤 '영 락'을 공개한다.

[방송소식] 김서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 발탁

'영 락'은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의 젊은 시절 이야기를 중심으로 제작된 가족 코미디 시리즈다.

배우 드웨인 존슨은 '더 락'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17번 챔피언 자리에 올랐던 세계적인 프로레슬러였다.

배우 전향 후에는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 '쥬만지' 등에 출연했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