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터뷰' 엠마 스톤X제시 역대급 만남, 쎈 언니들의 흥+입담 폭발


개봉과 동시에 언론과 평론은 물론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의 엠마 스톤이 ‘제시의 쇼!터뷰’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과 거침없는 매력으로 제시와 ‘쎈 언니’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크루엘라’를 통해 필모 사상 가장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전 세계를 놀라게 만든 엠마 스톤이 제시와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크루엘라’는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면서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늘(27일) 공개되는 SBS 유튜브 ‘모비딕’ 채널의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에 엠마 스톤이 출연,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 말미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이미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이번 방송은 엠마 스톤이 직접 ‘크루엘라’역을 연기한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능숙한 한국어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며 한국 팬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전하는 것은 물론, 남다른 유머와 센스있는 입담으로 제시를 당황하게 만드는 등 엠마 스톤의 숨겨진 예능감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확인 할 수 있어 기대를 높인다. 디즈니의 대표 쎈 언니 ‘크루엘라’ 엠마 스톤과 한국의 대표 쎈 언니 제시의 역대급 케미를 확인 할 수 있는 ‘제시의 쇼!터뷰’는 오늘(27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한편 ‘크루엘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