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사각지대-평택항, 청년노동자의 죽음' 오늘 방송·송민호, '그림도둑들' 출연
EBSi 강사 주혜연, '365 하루 10분 영어 일기' 발간

▲ 박진희-류현경, '모범택시' 카메오 출연 = 홍보사 더 틱톡은 배우 박진희와 류현경이 오는 28일 SBS TV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최종회의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26일 밝혔다.

[방송소식] 박진희-류현경, '모범택시' 카메오 출연
박진희는 극 중 북부지검에 부임해온 도 검사로, 류현경은 백성미(차지연)의 동생 백경미로 분할 예정이다.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극이다.

▲ TBS '사각지대-평택항, 청년노동자의 죽음' 오늘 방송 = TBS TV 다큐멘터리 '사각지대'가 26일 방송을 통해 지난 4월, 평택항 부두에서 컨테이너 철판에 깔려 숨진 고 이선호 씨 사건을 조명한다.

[방송소식] 박진희-류현경, '모범택시' 카메오 출연
'평택항, 청년노동자의 죽음' 편에서는 이번 사고의 진상을 파헤치고 대책을 마련함으로써 아들의 죽음을 헛되이 하지 않고 싶다는 이재훈 씨의 긴 싸움을 담아낼 예정이다.

오늘 밤 9시 10분 방송.

▲ 송민호, '그림도둑들' 출연 =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가 26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JTBC '그림도둑들'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박진희-류현경, '모범택시' 카메오 출연
최근 화가로 정식 등단한 송민호는 이날 방송을 통해 음악, 미술 등 창작 활동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고, 대형 자화상 등을 공개한다.

'그림도둑들'은 세기의 명화 속에 숨겨진 기상천외하고 유익한 이야기를 다루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 EBSi 강사 주혜연, '365 하루 10분 영어 일기' 발간 = EBSi 영어 영역 강사 주혜연이 '365 하루 10분 영어 일기'를 발간한다.

[방송소식] 박진희-류현경, '모범택시' 카메오 출연
이 책은 일상적으로 활용되는 영어 패턴을 통한 일기 쓰기를 통해 영어 실력을 키우는 것은 물론, 많은 정신적 문제를 겪는 현대인들의 '힐링'을 도울 예정이다.

/연합뉴스